"李 외교성과에 '홀대론' 재 뿌리는 매국 언론…그 배후엔 '통일교', 국내엔 '神 놀이' 김건희" [정치브런치]

시사타파TV, 李 '의전 홀대론' 띄우는 언론·국힘에 '맹폭'
"尹, 바이든에 굴욕당할 땐 침묵하더니…역겨운 이중잣대"
이종원 "홀대받길 바라는 건가? 대한민국 국민 맞나…매국노들"
▲ 이재명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5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DC 백악관에서 정상회담을 하며 악수하고 있다. 2025.8.2 (사진=연합뉴스)

 

성공적인 한미정상회담의 성과에도 불구하고, 국내에서는 국익을 해치는 '내부의 적'들이 활개치고 있다는 신랄한 비판이 시사타파TV '정치브런치'에서 터져 나왔다.


패널들은 이재명 대통령의 외교 성과에 '의전 홀대론'으로 재를 뿌리는 일부 언론을 "매국노"라고 규정하는 한편, 그 뒤에는 '통일교'가 있으며 국내에는 여전히 '김건희의 망령'이 떠돌고 있다고 맹비난했다.


"尹 굴욕엔 침묵, 李 성과엔 흠집…'매국' 언론 행태"


27일 방송된 '정치브런치'에서 이종원 대표기자는 "트럼프가 배웅 안 했다고 홀대받았다? 대한민국 대통령이 그렇게 홀대받길 원하는 건가?"라고 반문하며 "이런 언론들은 진짜 매국노라고 생각한다"고 직격했다.


그는 "설사 홀대를 받았다면, 홀대한 미국을 비판해야지 왜 대한민국 대통령을 욕하느냐"며 "정상회담을 앞두고 트럼프가 '숙청' 발언을 했을 때도, 트럼프가 아닌 이재명 대통령을 비판하더라. 이런 기레기들은 욕을 좀 쳐먹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장인수 기자 역시 "불과 얼마 전 윤석열이 바이든 눈 한 번 마주치자고, 비위 맞추려고 거액 지원 발표하고 쫓아다니며 굴욕을 당할 땐 이런 기사를 썼나"라며 언론의 이중잣대를 꼬집었다.


"트럼프 흔든 배후는 '통일교'…김건희는 '神 놀이'하는 미친 여자"


패널들의 비판은 단순한 언론 비판에 그치지 않았다. 이종원 대표기자는 트럼프의 '숙청' 발언이 "김건희 특검 수사로 위기에 몰린 통일교가 권성동을 구하기 위해 벌인 로비"라고 분석했다.


장인수 기자는 "국내 극우들이 트럼프가 남아공 대통령에게 했던 것처럼 가짜뉴스로 회담을 망치려 기획한 것"이라며 구체적인 정황까지 제시했다.


특히 장인수 기자는 김건희의 '종묘 차담회' 논란을 두고 "대통령 놀이를 넘어 본인이 신(神) 놀이를 하려 했던 것"이라고 맹비난했다. 

 

이에 이경 전 대변인은 "미친 여자, 정신 나간 여자"라고 맞받아치며 "김혜경 여사의 품격과 김건희의 천박함이 비교된다"고 꼬집으며, 성공적인 외교 뒤에도 여전히 국내에는 청산해야 할 적폐가 많음을 시사했다.

 

[ⓒ 시사타파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시사타파뉴스 / 2025-08-27 13:54:26
카톡 기사보내기 https://m.sstpnews.com/news/view/1065586340301419

URL주소가 복사 되었습니다.
이제 원하는 대화방에서 붙여넣기 하세요.

뉴스댓글 >

댓글 3

  • 밤바다님 2025-08-27 21:38:20
    지들이 홀대받으며 망했다고
    같은 취급을 받으며 망하길 바라면서 음모까지 일삼는 자들과 그들과 함께 놀아나는 언론들은
    대한민국 국민이 아닌 매국노로 대한민국에 살 자격이 없다
  • 사랑하잼님 2025-08-27 17:33:06
    거제 휴가 가서도 얼마나 공부하셨을지 짠하고 감동입니다.

    ‘숙청과 혁명’ 중공몰이를 트럼프의 귀에 흘린 매국 실체를 파야죠.
    휴우 극우 준동 막고, 케이 민주주의 파트너 삼아 천운입니다.
    매국 극우들 이제 일장기도 성조기도 못 들어. 도로 태극기. RIPeace ㅎ

    “신 놀이 ㅁㅊㄴ”은 종묘에서 뭔짓을 한걸까요.
    국민 70%가 천박하다는데도 나몰라라 ~ 잡아봐라
  • 깜장왕눈이 님 2025-08-27 14:39:56
    역시 제대로 된 언론은 시사타파 뉴스야.

"함께하는 것이 힘입니다"

시사타파 뉴스 회원이 되어주세요.

부패한 기득권 세력에 맞서 국민들의 알 권리 충족과 진실 전달에 힘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