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희 여사 복귀?…22일 요하네스 루마니아 대통령 방한

22일부터 25일까지 루마니아 대통령과 현안 논의

곽동수

kdstv2019@gmail.com | 2024-04-21 02:45:49

▲루마니아 요하니스 대통령과 함께 한 윤석열 대통령

 

대통령실은 윤석열 대통령이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우리나라를 공식 방문하는 클라우스 베르네르 요하니스 루마니아 대통령과 양국 현안을 논의한다고 발표했다. 

 

윤 대통령은 요하니스 대통령과 회담을 열어 방위산업과 원자력발전 등 양국 간 전략적 협의 방안을 논의할 예정이다.

 

관심은 김건희 여사에게 쏠린다.

 

대통령 부인 김건희씨는 네덜란드 국빈방문 이후 지난해 12월 15일부터 넉달 째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있다. 

 

그러나 한-루마니아 정상회담을 위해 요하니스 대통령이 부부 동반으로 한국을 방문하는 만큼 김 여사 역시 정상 부부 동반 만찬 등의 일정을 소화할 수 밖에 없다. 

 

▲김 여사가 방문한 것으로 보이는 압구정동 펜디 매장 모습 (사진=고양이뉴스)

 

한편, 유튜브 채널 고양이 뉴스를 진행하는 원재윤 PD는 "김건희 여사가 압구정동의 명품 매장인 펜디(Fendi)를 방문한 것 같다"면서 "제보를 받는다"고 커뮤니티에 사진을 게재했다.

 

매장 앞 직원이라고 하기에는 우산에 로고가 없고, 해당 지역에서 휴대폰 통신 장애도 일어나고, 복장을 살펴봤을 때 경호원들이 깔린 듯한 모습이기에 그런 추측을 한 것으로 보이지만 실제로 김 여사가 방문했는지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다. 
 

[ⓒ 시사타파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