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

이름: ssuk 작성일: 2026-06-20 16:23:19 조회수: 36

가뭄에 흡족하진않지만 단비가 내렸는데 마음은 왜 이리 서글플까요??
성남시장부터 지지해왔던 사람으로서 그동안의 시간들이 모든게 부정당하는 느낌입니다

2
0
share
오경숙 2026.06.20 18:32:20 조회: 76
날이 좋아서 2026.06.20 16:49:07 조회: 37
ssuk 2026.06.20 16:23:19 조회: 37
별도달도 2026.06.20 16:17:56 조회: 56 코멘트: 2
날이 좋아서 2026.06.20 16:07:56 조회: 45 코멘트: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