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바람이 불고 산책하기좋습니다

이름: 오경숙 작성일: 2026-06-27 20:56:17 조회수: 39

 저희집 댕 댕댕이랑 산책하러 나왔습니다. 동네 어떤 견주와 서로의 개대해 얘기를나누다

제가 먼저 이번 전당대회 얘기를 꺼냈습니다. 민주당을 지지하고 계시는 건 당연하겠지만

그래도 혹시나 몰라. 지지하는 정당을 여쭤보니 역시나 민주당이 대세였습니다. 8월 전당대회에서 정청래를 찍으시라 말씀드렸더니 본인은 김민석이를 찍겠다고 합니다. 그 이유가 정청래가 되면 이재명 대통령이 뭐가 되겠느냐고 하자 저도 모르게 지웃 되겠지요 라고 말이 튀어나왔고 그 견주분은 이 지역 사람들 다 이재명을 사랑하는 사람들입니다라고 말하였습니다. 그래서 저 또한 탄핵 집회와 정권 창출을 하는데 일조를 했던 사람들로서 반명이 아닙니다. 대신 민주주의의 기본인 당원 주권 시대는 기본적으로 따라줘야 되는 것이다. 라며 정청래를 찍을 것을 거듭 강조하였습니다  그 견주분은 얼마전까지 한 나라당에 있다가 민주당으로 옮긴 지 얼마 되지 않았다고 말한 것으로 볼 때 뉴이재명인 것 같습니다. 저는 그것도 모르고 그분 앞에서 뉴 이재명들을 욕했습니다. 돌아오면서는 정청래를 찍으십시오라고 말씀드렸으며 덧붙여. 이번 전당대회에는 1인1투표제가 꼭 실시 되어야 함을 거듭 강조드리며 돌아왔습니다. 그러나 지금 막 떠오르는 것이 국힘당 한나라당에서 온 지 얼마 안 됐다고 하는 거 보니까 뉴이재명들 같습니다ㅠㅠ

 우리가할수있는일..알정찍

3
0
share
여유 2026.06.27 23:39:47 조회: 40 코멘트: 2
이해찬회고록읽고 2026.06.27 22:50:51 조회: 44 코멘트: 2
오경숙 2026.06.27 20:56:17 조회: 40
날이 좋아서 2026.06.27 20:21:29 조회: 29
날이 좋아서 2026.06.27 20:17:14 조회: 53 코멘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