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시민장수연구회가열렸네요
이름: 오경숙
작성일: 2026-06-27 15:51:21
조회수: 55
정청래당대표몰빵방은 없나?
시급한게 그거이기도하지만.유시민이
호루락이 불어주면 알.정.찍에도 보탬이 되겠죠
방하나만들면 좋은데.
https://open.kakao.com/o/gs5C2qBi



2
0
share
-
오경숙
2026.06.27 15:54:48
- 유시민장수연구회라는 방도 생겼네요
-
독수리5형제(ㅁㅈㅌㄹㅇ)
2026.06.27 19:02:59
-
유작가님하고 직접 관련있는건가요?
아니면 지지자들의 익살과 해학으로 만든 방 이름인가여?♡♡♡
알정찍💙
|
오경숙
2026.06.27 16:42:52
조회: 42
|
|
Yasong
2026.06.27 15:52:21
조회: 35
코멘트: 3
|
|
오경숙
2026.06.27 15:51:21
조회: 56
코멘트: 2
|
|
이재명피아식별잘해라
2026.06.27 15:36:24
조회: 55
코멘트: 2
|
|
세이노
2026.06.27 14:50:14
조회: 62
코멘트: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