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시민장수연구회가열렸네요

이름: 오경숙 작성일: 2026-06-27 15:51:21 조회수: 55

정청래당대표몰빵방은 없나?

시급한게 그거이기도하지만.유시민이 

호루락이 불어주면 알.정.찍에도 보탬이 되겠죠

방하나만들면 좋은데.

https://open.kakao.com/o/gs5C2qBi

893894895

2
0
share
오경숙 2026.06.27 15:54:48
유시민장수연구회라는 방도 생겼네요
독수리5형제(ㅁㅈㅌㄹㅇ) 2026.06.27 19:02:59
유작가님하고 직접 관련있는건가요?
아니면 지지자들의 익살과 해학으로 만든 방 이름인가여?♡♡♡

알정찍💙
오경숙 2026.06.27 16:42:52 조회: 42
Yasong 2026.06.27 15:52:21 조회: 35 코멘트: 3
오경숙 2026.06.27 15:51:21 조회: 56 코멘트: 2
이재명피아식별잘해라 2026.06.27 15:36:24 조회: 55 코멘트: 2
세이노 2026.06.27 14:50:14 조회: 62 코멘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