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싸워야할지 모르겠어요

이름: 하모니x8 작성일: 2026-06-27 14:40:40 조회수: 46

뭘 어떻게 해야하나요? 겨눠 본적도 없는 방향에서 칼들고 덤비는데 답답합니다. 

전장 구도가 너무 안좋아요. 

비판하면 돼지취급하며 내부 갈라치기한다고 달려들고 가만히 있자니 울분에 억울하고. 

정말 달래가며 다시 함께 가자고 손을 내미는데 온갖 조롱과 비하하며 백기 투항 정도가 아니라 무릎꿇고 기어라는 식인데. 

하.. 돌아버리겠습니다. 

1
0
share
날이 좋아서 2026.06.27 14:56:12
서울시 정책에 대해 쓴 글 이라고 하니 마음을 달래보아요..
그래서
우리는 알정찍 입니당💙💙💙💕💜👍힘내세요
이재명피아식별잘해라 2026.06.27 15:36:24 조회: 53 코멘트: 2
세이노 2026.06.27 14:50:14 조회: 59 코멘트: 1
하모니x8 2026.06.27 14:40:40 조회: 47 코멘트: 1
날이 좋아서 2026.06.27 14:21:10 조회: 42 코멘트: 2
날이 좋아서 2026.06.27 14:11:26 조회: 42 코멘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