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프는 SNS그냥 안 하시면 안 되나요 ㅠㅠ
이름: 두드림
작성일: 2026-06-27 14:16:02
조회수: 21
아니, 이것만 보고도 머리가 어질어질한데, 세상에 이글을 새벽에 올리셨다가 삭제하고 낮에 다시 올리셨다? 하필 이 타이밍에.....해석 모호한 글을....

그냥 새벽에 올리신걸 놔두지 그러셨어요. 국민들이 이걸 모르겠어요. 온갖 해석들이 난무하겠네요. 에효~뉴박세력들 해석들이 예상이 되서 더 화가 나네요.
대통령님 제발~~~ㅠㅠ
민주당 지키자!!! 압도적 알.정.찍!!!!
1
0
share
|
두드림
2026.06.27 13:45:58
조회: 104
코멘트: 4
|
|
두드림
2026.06.27 14:16:02
조회: 22
|
|
날이 좋아서
2026.06.27 14:11:26
조회: 36
코멘트: 1
|
|
별도달도
2026.06.27 14:00:49
조회: 38
코멘트: 1
|
|
두드림
2026.06.27 13:45:58
조회: 104
코멘트: 4
|
|
오경숙
2026.06.27 12:51:28
조회: 29
|
|
두드림
2026.06.27 11:52:32
조회: 102
코멘트: 1
|

잼프는 SNS그냥 안 하시면 안 되나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