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프는 SNS그냥 안 하시면 안 되나요 ㅠㅠ
이름: 두드림
작성일: 2026-06-27 13:45:58
조회수: 102
안 하시기 힘들면 줄이시기라도 하면 안되나요.
온 국민이 대통령 X글로 해석논쟁을 해야 하는지 이해불가입니다.
대통령께서 말씀하신 전쟁의 원인중에 대통령 X글도 원인중에 하나라는건 모르시는건가요 ㅠㅠ.
이 글로 또 해석대란이 일어나겠네요🤬🤬🤬
5
0
share
|
두드림
2026.06.27 13:45:58
조회: 103
코멘트: 4
|
|
두드림
2026.06.27 14:16:02
조회: 21
|
|
날이 좋아서
2026.06.27 14:11:26
조회: 36
코멘트: 1
|
|
별도달도
2026.06.27 14:00:49
조회: 36
코멘트: 1
|
|
두드림
2026.06.27 13:45:58
조회: 103
코멘트: 4
|
|
오경숙
2026.06.27 12:51:28
조회: 29
|
|
두드림
2026.06.27 11:52:32
조회: 101
코멘트: 1
|


잼프는 SNS그냥 안 하시면 안 되나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