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프는 SNS그냥 안 하시면 안 되나요 ㅠㅠ

이름: 두드림 작성일: 2026-06-27 13:45:58 조회수: 102

안 하시기 힘들면 줄이시기라도 하면 안되나요.

온 국민이 대통령 X글로 해석논쟁을 해야 하는지 이해불가입니다.

대통령께서 말씀하신 전쟁의 원인중에 대통령 X글도 원인중에 하나라는건 모르시는건가요 ㅠㅠ.

이 글로 또 해석대란이 일어나겠네요🤬🤬🤬888

5
0
share
오경숙 2026.06.27 13:54:44
갈라치기가 명명백백히 선이 그어진 이마당에
도대체 저런 메시지를 어떻게.
어느편에서 해석해야하나요? 부추기는꼴밖에안되잖아요.ㅉㅉ
오경숙 2026.06.27 13:58:30
통수권자가 통합의 메세지를 내도 모자랄판에 .뉴이재명들입니까? 코어지지층들입니까? 혀를 하~도차서 혓바늘 돋았네
별도달도 2026.06.27 14:04:54
뭐 버릇 남 못준다는 말이 있죠....
날이 좋아서 2026.06.27 14:13:31
돼지가 되려는가 이잼은?
두드림 2026.06.27 13:45:58 조회: 103 코멘트: 4
두드림 2026.06.27 14:16:02 조회: 21
날이 좋아서 2026.06.27 14:11:26 조회: 36 코멘트: 1
별도달도 2026.06.27 14:00:49 조회: 36 코멘트: 1
두드림 2026.06.27 13:45:58 조회: 103 코멘트: 4
오경숙 2026.06.27 12:51:28 조회: 29
두드림 2026.06.27 11:52:32 조회: 101 코멘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