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문통이 임기말 높은 지지율 물려줬으면..됐지!

이름: 문통임기말45프로 작성일: 2026-06-27 08:02:36 조회수: 29

875876

난 솔직히

문통이 중립적으로 대선 관리하는게 

잘했다고 그때도 생각했었는데요...

임기말 지지율 45% 물려받아서

좀더 압도적으로 이겼어야할

당시 대선후보가 

아쉽게 패배한 건

후보의 책임이 훨씬 더 크게 보이는데요...

그건 좀더 객관적일수 있는 

내 주변의 보수 엘리트들도 인정하더라구요...

보수 엘리트들은

"지지율 45% 줬는데

패배한 후보가 책임이 큰거 아닌가"

라고 하는데요...

이게 객관적인 평가죠...

4
0
share
별도달도 2026.06.27 10:42:05 조회: 26 코멘트: 1
별도달도 2026.06.27 10:02:48 조회: 36
문통임기말45프로 2026.06.27 08:02:36 조회: 30
손가혁댓글부대무섭네 2026.06.27 07:47:37 조회: 41 코멘트: 2
이재명에대한마지막경고 2026.06.27 07:20:41 조회: 29 코멘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