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문통이 임기말 높은 지지율 물려줬으면..됐지!
이름: 문통임기말45프로
작성일: 2026-06-27 08:02:36
조회수: 29


난 솔직히
문통이 중립적으로 대선 관리하는게
잘했다고 그때도 생각했었는데요...
임기말 지지율 45% 물려받아서
좀더 압도적으로 이겼어야할
당시 대선후보가
아쉽게 패배한 건
후보의 책임이 훨씬 더 크게 보이는데요...
그건 좀더 객관적일수 있는
내 주변의 보수 엘리트들도 인정하더라구요...
보수 엘리트들은
"지지율 45% 줬는데
패배한 후보가 책임이 큰거 아닌가"
라고 하는데요...
이게 객관적인 평가죠...
4
0
share
|
별도달도
2026.06.27 10:42:05
조회: 26
코멘트: 1
|
|
별도달도
2026.06.27 10:02:48
조회: 36
|
|
문통임기말45프로
2026.06.27 08:02:36
조회: 30
|
|
손가혁댓글부대무섭네
2026.06.27 07:47:37
조회: 41
코멘트: 2
|
|
이재명에대한마지막경고
2026.06.27 07:20:41
조회: 29
코멘트: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