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 힘 : 국민의 힘당
이름: 포도나무
작성일: 2026-06-27 01:35:46
조회수: 23
원래 당을 만들면 호칭은
이러하다
공화당 민주당
자민당 진보당
개혁신당 등등
이 얘기는 남조선에서 아무도 안하길래
제가 적어본다
비록 작은 문제이긴
한데 왜 당을 안 붙이지??
그리고 이걸 어느 언론도, 어느
평론가도, 어느 정치인도 제기
안하지? 참 이상하다
(국민의 힘)이라고
하면 마치 국민을
대변하고 국민을
떠받드는 느낌을 주잖아
이걸 노린 것 같아
교묘한 술수지
아니 그래도
룰은 지켜야지
당연히 당을 넣어야지
그럼 더불어 민주당은 앞으로는 (더불어
민주)라고 부르자구요 이게 더 좋으네~~~~~^^
국민의 힘당
혹은 국힘당이 맞지
상식적인 사회적
약속은 지키고 살자구요 !!
0
0
share
|
이재명에대한마지막경고
2026.06.27 07:20:41
조회: 27
코멘트: 1
|
|
김어준똑똑
2026.06.27 07:13:12
조회: 31
|
|
포도나무
2026.06.27 01:35:46
조회: 24
|
|
별도달도
2026.06.26 22:47:39
조회: 33
코멘트: 1
|
|
포도나무
2026.06.26 22:24:03
조회: 4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