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판글 도배부대 등장
이름: 포도나무
작성일: 2026-06-26 22:24:03
조회수: 45
전 요즘 이런 생각이 듭니다?
댓글부대라는 것을
아실 것이다
그렇다면 지금 페북이나
SNS에 비판글 도배부대가
깔린 것은 아닐까?
자연발생적이 아닌
인위적이고 조직적인
거센 공세가 있다고
확신한다
같은 민주당 동지들을
느닷없이 대규모로
까는 현상을 어떻게
이해하지 하지?
진영분열은 선거에서
필패라는 것을 모르지
않을텐데 ,,,,,,,,,,
전에는 없었던
이례적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는 건 저만의 생각일까?
언넘이 기획하고
작전하듯이 지휘하는
것같은 찝찝한 기분은
나만 갖는 생각일까??
주가조작을 했다고 치자
수사할때 최종적으로
누구에게 이득이 가는가?
돈 먹은 자가 누군가만
찾으면 그 자가 범인이다
마찬가지로 거룩한 계보를
망가트리고 우리 진영을
분열해서 누가 이득을 보는가?
저는 총리 그만두고
당권 노리는 이 자를
의심한다 아무리 생각해도
이 자밖에 이득이 갈 자가
없다 !!!!
주가조작을 했다고 치자
수사할때 최종적으로
누구에게 이득이 가는가?
돈 먹은 자가 누군가만
찾으면 그 자가 범인이다
마찬가지로 거룩한 계보를
망가트리고 우리 진영을
분열해서 누가 이득을 보는가?
저는 총리 그만두고
당권 노리는 이 자를
특정한다 아무리 생각해도
이 자밖에 이득이 갈 자가
없다 !!!!
4
0
share
|
포도나무
2026.06.27 01:35:46
조회: 27
|
|
별도달도
2026.06.26 22:47:39
조회: 36
코멘트: 1
|
|
포도나무
2026.06.26 22:24:03
조회: 46
|
|
두드림
2026.06.26 21:47:24
조회: 43
코멘트: 3
|
|
제니퍼
2026.06.26 21:39:44
조회: 44
코멘트: 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