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청와대는 박근혜, 이명박과 함께 문재인대통령을 만나려했다???
이름: 두드림
작성일: 2026-06-26 21:47:24
조회수: 37
박현광 기자 :
다만 그런 적은 있다고 합니다.
한 번 만나기로 해서 문제인 대통령이 승낙을 했고,
근데 청와대에서 전직 대통령을 다 같이 보는, 그런 생각을 했나봐요.
그러니까, 전직 대통령이 누가 있냐 지금 만날 수 있을 만한.
그랬더니 이제 윤석열 빼고, 이재명 박근혜 까지도 같이..
이재석 앵커 : 이명박 박근혜
박현광 기자 :
아, 죄송합니다.
이명박 박근혜도 같이 보는 걸로 하려고 했는데, 그게 잘 안 됐던 것 같아요.

이젠 좀 무섭기까지 하네요...
성사는 안 됐다고는 하지만,
잼프께서 외연확장, 우클릭에 이렇게까지 진심이셨군요 ㅠㅠ
1
0
share
|
별도달도
2026.06.26 22:47:39
조회: 31
코멘트: 1
|
|
포도나무
2026.06.26 22:24:03
조회: 40
|
|
두드림
2026.06.26 21:47:24
조회: 38
코멘트: 3
|
|
제니퍼
2026.06.26 21:39:44
조회: 38
코멘트: 4
|
|
날이 좋아서
2026.06.26 20:58:39
조회: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