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에 패한 홍명보.. 이재명이 대표팀 감독이라면 ?
이름: 양성기
작성일: 2026-06-26 00:24:57
조회수: 31
오늘 월드컵 조예선 마지막경기 남아공에게 어이없이 패했네요
그후 홍명보에 대한 비판이 월드컵전에 비해 급속히 번지고 있습니다
일부 찐명 유튜브에선 이재명이 감독이였으면 아주 잘했을거라며 명비어천가도 부르짓던데
입은 삐뚫어졌어도 말은 바로해야한다고
지금의 잼통을 축구감독으로 비유하자면 자기 전인 대표팀 감독 '벤투' 밑에서 공차던놈들은
내팀에선 1분도 뛸생각 하지마! 이런꼴 아닙니까 ?
친한 축구기자들 통해서 문재인 감독 밑에서 뛰던애들은 이제 늙어서 잘 못뛴다더라
언플하고 한술 더떠 일본인을 귀화까지 시켜 대표팀으로 선발해 뛰게 하면서 손흥민 같이
오래 팀에 공헌한 선수를 헌신짝 버리듯 한다면 ?
월드컵이 뭡니까 ? 각 대륙 그리고 각 국가를 대표해 출전해 축구라는 게임속에서 경쟁하는데
이기는게 젤 중요하다면서 우리의 정체성을 파괴하면서 일본선수 귀화시키고 브라질 선수 귀화시키고 이러면 이게 대한민국 대표팀이라 하기 민망해지는거죠
외연확장이라는건 일반국민 일반시민들을 내편으로 만들기위해 노력하는것이지
우리랑 정반대 진영에서 뛰던 정치인들을 끌어들이는건 외연확장이 아니라 야합이라고 하는겁니다
2
0
share
|
별도달도
2026.06.26 03:12:41
조회: 39
|
|
별도달도
2026.06.26 02:51:03
조회: 35
|
|
양성기
2026.06.26 00:24:57
조회: 32
|
|
하이닉스날아라!
2026.06.25 20:35:47
조회: 75
코멘트: 3
|
|
이게우연일까?
2026.06.25 19:54:28
조회: 73
코멘트: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