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인터뷰 듣다지쳐^~^;;

이름: 오경숙 작성일: 2026-06-25 13:52:50 조회수: 50

 2틀연속 전화인터뷰 다 듣다 지쳐서 

꺼버림. ^~^;;거의 비슷한.생각들이었습니다.존중하나

2틀연속 비슷한 말씀들을 장황하게 말씀들을 하시니

스트레스만땅이었음.개총수님이  전회하시는분들말씀을 도중에끊어버리고 이러이러한말씀만 해주시길 부탁드리는것이 너무도 이해가갔음..듣기만하는 내가 지쳐부렀음.ㅋ.담부턴.재방송보고 전화하기없기.(그소리듣고 너무웃음) .무조건 전화부터 걸지않기.딱 정리해서 정해진 시간내에 의견말하기로 다짐했습니다 제가 전화 인터뷰를 하게된다면요.

개총수님 수고많으셨습니다 

2
0
share
문재인잘했다 2026.06.25 14:06:59 조회: 62 코멘트: 6
별도달도 2026.06.25 14:00:04 조회: 43
오경숙 2026.06.25 13:52:50 조회: 51
제니퍼 2026.06.25 13:39:20 조회: 33
전주아줌마명언 2026.06.25 12:40:29 조회: 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