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리박들이 코어지지층에게(저)보낸 덧글들(멸칭.모함) 에대해 정리좀해주십사한지가..이젠 끝

이름: 오경숙 작성일: 2026-06-24 14:03:03 조회수: 43

저는 대략2026.03월부터sns에 뉴이재명들이 코어지지층에대해.멸칭을 쓰며.없는소리도지어내며.당내갈라치기를 조장하며 결국은 쫓아내려는 움직임이 시작되어.거기에대해 적극적으로 글들을 올리기시작했었습니다 물론 우리 시시타파님도 언급을하셨을테지만.이재명 대통령이 정리좀해주시길 간절히바래며(2026.03월)끝까지(2026.0622) 믿으며지내왔었죠.지난 평택을지선때도 내려가서직접들은바로 많은지지자들도 또옥 같은말들을하였으나 이재명대통을 믿으며오늘까지온거고요. 허나 인사나 기자회견때 쪼~끔. 먹을게많으니까.등의 저급한 업자들의표현까지.이젠포깁니다.우리가할수있는일을합시다.정청래당대표연임청원과 투표독려하기 이제나저제나 쉴수있으려나했죠.탄핵시켜주면 대선끝나면.지선끝나면 계속이어지니 피곤이 겹겹히쌓입니다만.민주주의를지키려는 과정이라면야.정청래당대님말씀대로 민주주의는 피를 먹고자란다는.

0
0
share
신박한 2026.06.24 14:19:58 조회: 54
정치예언가 2026.06.24 14:16:26 조회: 48
오경숙 2026.06.24 14:03:03 조회: 44
마린러브미 2026.06.24 11:42:31 조회: 63 코멘트: 2
한명희 2026.06.24 10:23:22 조회: 62 코멘트: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