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은 당원 당심중심이고 국힘은 권력 중심이다 꼴랑10년 이재명 지지한 본인이 코어라는이동형의 짜치는 논리
이름: 한명희
작성일: 2026-06-24 10:23:22
조회수: 55
우선 민주당은 당원당심중심이고 국힘은 권력 중심 즉 대통령중심제다
이동형은 4년 임기가 남은 대통령을 기준으로 10년지지한 본인이 코어라는데 이논리는 국힘에서 떠벌이면 맞는말이다 그정당성을 찾을거면 국힘으로 가시라 제발
민주당은 당원중심제라 10년 가지고 코어 이름도 못붙친다 하찬은 나부터 21년 당원이고 정청래 김어준 유시민은 30년이상 민주당과 함께 했다 민주당은 영원 할것이고 당원은 반평생 이고 대통령은 5년 이다 어디에 기준을 두는게 맞을까 어디서 누구앞에서 함부로 10년가지고 코어라 갑치지마시라 민주당평균이 10년이 넘는데이
5
0
share
|
오경숙
2026.06.24 14:03:03
조회: 35
|
|
마린러브미
2026.06.24 11:42:31
조회: 56
코멘트: 2
|
|
한명희
2026.06.24 10:23:22
조회: 56
코멘트: 2
|
|
두드림
2026.06.24 08:40:38
조회: 53
코멘트: 2
|
|
그분정신차려!
2026.06.24 08:03:01
조회: 3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