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를 받았네 받았지가 아니라 받고싶어서 그러는것이 아니냐는거다

이름: 한명희 작성일: 2026-06-24 05:12:29 조회수: 33

스카이데일이 처럼 수십억광고비를 받고 싶은자들에게

안받았다 안받았다 그래요 이제 집권1년 안받았을거라봐요 광고 하는걸 못봐으니

광고를 받았다가 아니라 받고싶어서 그러는것이 아니냐는거다

너의 뉴이재명 채널들의 말꼬리 잡기식의 난타전의 의도가 무엇인지는 모르겠으나

스카이데일이처럼 받고 싶어 누군가에게 딸랑거리는거라면 

우리는 늘  그광고 집행 이나 다른 기업으로 우회 집행되는것 까지 지켜볼것이다

3
0
share
두드림 2026.06.24 08:40:38 조회: 52 코멘트: 2
그분정신차려! 2026.06.24 08:03:01 조회: 34
한명희 2026.06.24 05:12:29 조회: 34
별도달도 2026.06.24 02:25:50 조회: 43
별도달도 2026.06.24 02:23:02 조회: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