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쯤되면 개헌을 의심한다

이름: 물어본다 작성일: 2026-06-23 13:33:24 조회수: 31

진짜 내 과한 생각이라 여기고 싶지만...

지금 대통령 횡보 암만봐도 개헌으로 인한 재임 노리는거 아닌가하는 의심이 든다.

민주당원들 이렇게 반응하는거 모를 사람도 아니고

근데도 이런다고? 아예 이정도면 국힘을 품겠다는건데

진짜 국힘 다 흡수해서 개헌하고 재임이라도 하려고그러나.

의심을 안할수가 없는데.

물론 일잘하는거 보고 대통령 두번해라 했던적도 있긴하다만

현실적으로 불가능해서 개헌만이라도 해줬음했다만

지금은 네놈이 개헌해서 연임하려고 해도 난 안뽑아줄거다

2
0
share
lemon 2026.06.23 13:36:09
연임을 하든 어쩌든 이런 방식은 진짜 너무 저급하죠.
별도달도 2026.06.23 13:45:55
뿌리가 없는 나무토막정부가 뭔수로.....연임을...
썩어가는거 밖엔 없음..
별도달도 2026.06.23 13:57:28 조회: 39
별도달도 2026.06.23 13:51:29 조회: 37
물어본다 2026.06.23 13:33:24 조회: 32 코멘트: 2
두드림 2026.06.23 13:12:51 조회: 30
두드림 2026.06.23 12:45:48 조회: 31 코멘트: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