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쯤되면 개헌을 의심한다
이름: 물어본다
작성일: 2026-06-23 13:33:24
조회수: 31
진짜 내 과한 생각이라 여기고 싶지만...
지금 대통령 횡보 암만봐도 개헌으로 인한 재임 노리는거 아닌가하는 의심이 든다.
민주당원들 이렇게 반응하는거 모를 사람도 아니고
근데도 이런다고? 아예 이정도면 국힘을 품겠다는건데
진짜 국힘 다 흡수해서 개헌하고 재임이라도 하려고그러나.
의심을 안할수가 없는데.
물론 일잘하는거 보고 대통령 두번해라 했던적도 있긴하다만
현실적으로 불가능해서 개헌만이라도 해줬음했다만
지금은 네놈이 개헌해서 연임하려고 해도 난 안뽑아줄거다
2
0
share
|
별도달도
2026.06.23 13:57:28
조회: 39
|
|
별도달도
2026.06.23 13:51:29
조회: 37
|
|
물어본다
2026.06.23 13:33:24
조회: 32
코멘트: 2
|
|
두드림
2026.06.23 13:12:51
조회: 30
|
|
두드림
2026.06.23 12:45:48
조회: 31
코멘트: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