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정.찍할께...이건태의원나리

이름: 두드림 작성일: 2026-06-23 12:45:48 조회수: 30

이성윤의원이 전준철변호사 특검 후보 추천했다고        ㅈㄹ하셨던 이건태는 한찬식은 괜찮나요.??🤬🤬👿👹👺

정청래 재출마 명분 약하다구???  응...알.정.찍 할께..762

3
0
share
저런것도민주당의원이라고 2026.06.23 14:00:53
진짜 참담하네요
별도달도 2026.06.23 14:02:26
이건태의원나리....더 날뛰어봐바....그정도로 민주당원들이 정청래를 외면 하겠어??
보고 듣고 뇌가 있는대.....뉴리박들이나 뇌가 없지....
오경숙 2026.06.23 14:18:22
하.이건태 이름나오니 덧글을아니달수가없네요.제가 저사람 지역구에서활동좀했었는데욥.
친명이라좋아했.이분열의 극치를 달리게할 뉴이재명이일줄모르고요.
두드림 2026.06.23 12:45:48 조회: 31 코멘트: 3
오경숙 2026.06.23 14:18:55 조회: 20
물어본다 2026.06.23 13:33:24 조회: 31 코멘트: 2
두드림 2026.06.23 13:12:51 조회: 29
두드림 2026.06.23 12:45:48 조회: 31 코멘트: 3
김어준천재 2026.06.23 12:38:28 조회: 39 코멘트: 5
별도달도 2026.06.23 11:51:39 조회: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