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알.정.찍 슬기롭게 이 난국을 헤쳐 나갑시다!
이름: 강민규
작성일: 2026-06-23 11:32:13
조회수: 22
작금의 현실을 보면 웃을 수 없고 울화통 터지고 슬프지만 여기서 포기하면 제2의 이명박근혜 정권과 윤석열 정권을 봅니다 청와대와 행정부는 이제 그만 놔두고 우리는 민주당만 지킵시다 민주당만 지키고 정청래 당대표 연임시키고 추미애 경기도지사를 압도적으로 지지합시다 당대표와 최고위원을 당권파로 뽑는다면 제 아무리 대통령이라도 어쩔수 없지요 당원이 화나면 무섭고 두려운 존재라는걸 만천하에 알려줍시다 총선 때 다 날리면 됩니다 당 정 청 세곳이 각자 알아서 하되 끝까지 대통령을 바꿀 수 있게 계속 비판을 이어갑시다 저는 두번 다시 정권 빼앗겨서 대한민국 망하는 꼴 보기 싫어요 지금 대통령이 너무 열받지만 다가오는 새로운 세상에서 살려면 대한민국 발전이 시급합니다 개혁은 정권만 안 빼앗기면 언제든 가능합니다 어차피 나라가 계속 유지되면 개혁은 늘 해야하고 개혁파는 계속 나와야 합니다 정치에 무관심 하게 되면 저질들에게 지배당한다고 했지 않습니까 언제는 이러지 않았나요 계속 싸웁시다 입당 합시다 지혜로운 권리당원이 되어 1인1표제 사수합시다 화이팅 ~^^~!
4
0
share
-
두드림
2026.06.23 12:02:01
-
알.정.찍!!!
어.정.당!!! -어차피 정청래가 당대표다
|
김어준천재
2026.06.23 12:38:28
조회: 38
코멘트: 5
|
|
별도달도
2026.06.23 11:51:39
조회: 36
|
|
강민규
2026.06.23 11:32:13
조회: 23
코멘트: 1
|
|
날이 좋아서
2026.06.23 11:01:23
조회: 34
코멘트: 2
|
|
경향신문칼럼
2026.06.23 10:17:01
조회: 3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