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시장의 양극화 . . .

이름: 영지니 작성일: 2026-06-23 10:12:49 조회수: 34

  코스피 9000 시대에 주식시장이 왜이래 ??? 

 삼전닉스 오르면 알아서 빠지는 종목들  .  삼전닉스 빠지면  알아서 더 빠지는 종목들  . . .

" 코스닥 "은   대부분  " 신저가 " 갱신중   . . .

대통령님 ,  이게  정상적인  주식시장 입니까 ???

오늘은 대통령 지지율 빠지듯이  주식시장도 쭉쭉 빠지네요  . . .

0
0
share
강민규 2026.06.23 11:42:55
차가운 개혁과 당무에 개입하는 행위가 의심 스러운 거지 민생과 경제 대한민국 정상화에 대해서는 의심이 들지 않으니 저 분야는 믿어보죠 우리는 우리의 일을 합시다 오직 알.정.찍
별도달도 2026.06.23 14:53:13
주식시장만 양극화 보이나....숫자에만 눈에 들어오시나?
민주당원들과 정부와의 양극화는 안보이시나?? 지지율 숫자 보시면 깨 달으시려나....
영지니 2026.06.23 10:12:49 조회: 35 코멘트: 2
영지니 2026.06.23 11:53:43 조회: 9
날이 좋아서 2026.06.23 11:01:23 조회: 32 코멘트: 2
경향신문칼럼 2026.06.23 10:17:01 조회: 37
영지니 2026.06.23 10:12:49 조회: 35 코멘트: 2
오경숙 2026.06.23 10:07:54 조회: 36 코멘트: 2
별도달도 2026.06.23 10:00:27 조회: 25 코멘트: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