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정말 싫다
이름: 오경숙
작성일: 2026-06-23 10:07:54
조회수: 36
기분 좋게 일어나면 뉴스에서 얼토당토하는 인간들 갖다 쓴다는 소리가 나오고 이제 포기 진짜 하련다
이재명 대통령은 국무회의는 중계 방송 해놓고
인사는 묻지도 않고 꽂아 놓는가. 그것도 지지자들이 정말 싫어하는 사람들만 골라서 꽂아 놓는 건 지지자들과 민주당 정통성에서 벗어나는 처사라고 단정지을 수밖에 없다. 날도 좋으니 나가보련다.
자꾸 생각하면 스트레스 쌓이기만.. 정말 포기하자. 이재명 대통령에 대한 포기. 이재명 대통령 이중성. 대통령 이재명의 사리사욕. 짜증난다.
3
0
share
-
강민규
2026.06.23 11:40:26
- 포기하지 말고 어쨌든 우리가 뽑은 대통령이니 괴롭더라도 계속 지켜봐야죠 전당대회 곧이니 압도적 알.정.찍 하면 됩니다 금요일 유시민 작가의 비평을 봅시다 우리가 더 수가 많아요 걱정마세요 열린우리당 사태 이후 어려웠던 적은 있어도 진적은 없어요 이낙연 이겨내고 내란 이겨 냈는데 이번에도 잘 이겨냅시다 화이팅 ~^^~!
-
lemon
2026.06.23 14:02:48
- 저도 강민규님처럼 일단은 지켜보자, 하는데...점점 그 지켜보는 눈이...흘김으로 바뀌는 중이에요. 유시민 장관의 입만 바라봅니다.
|
오경숙
2026.06.23 10:07:54
조회: 37
코멘트: 2
|
|
오경숙
2026.06.23 12:04:00
조회: 8
|
|
경향신문칼럼
2026.06.23 10:17:01
조회: 37
|
|
영지니
2026.06.23 10:12:49
조회: 35
코멘트: 2
|
|
오경숙
2026.06.23 10:07:54
조회: 37
코멘트: 2
|
|
별도달도
2026.06.23 10:00:27
조회: 25
코멘트: 3
|
|
별도달도
2026.06.23 09:00:44
조회: 31
|

이재명 정말 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