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이기는 정권 없고 결국 정치는 국민이 한다하셨죠
이름: 이유진
작성일: 2026-06-22 23:32:54
조회수: 30
역사의 심판을 받게되실겁니다
칼로 쓰고싶은 그 칼에 도륙당할겁니다
권력은 참으로 몹쓸건가봅니다
이렇게 취해서 이성을 잃을줄은 몰랐습니다
이재명이 대통령인 나라에서 살아보고싶었습니다.
지금은 부끄럽습니다.
권력이 기한이 다 되었을때 깨어나겠지만
그때 후회해도 소용 없겠지요
이재명의 대한민국도 아니고
이재명의 민주당도 아닙니다
이제 곧 끝날이 올겁니다
힘을 내서 이 오욕의 시간들과 싸워 이게냅시다
1
0
share
|
정청래연임
2026.06.23 06:23:55
조회: 37
코멘트: 3
|
|
정청래가민주당중심잡아줘야
2026.06.23 06:07:18
조회: 38
코멘트: 2
|
|
이유진
2026.06.22 23:32:54
조회: 31
코멘트: 2
|
|
양수
2026.06.22 21:40:57
조회: 37
코멘트: 1
|
|
김수정
2026.06.22 20:04:21
조회: 47
코멘트: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