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이기는 정권 없고 결국 정치는 국민이 한다하셨죠

이름: 이유진 작성일: 2026-06-22 23:32:54 조회수: 30

역사의 심판을 받게되실겁니다

칼로 쓰고싶은 그 칼에 도륙당할겁니다

권력은 참으로 몹쓸건가봅니다

이렇게 취해서 이성을 잃을줄은 몰랐습니다

이재명이 대통령인 나라에서 살아보고싶었습니다.

지금은 부끄럽습니다.

권력이 기한이 다 되었을때 깨어나겠지만

그때 후회해도 소용 없겠지요

이재명의 대한민국도 아니고 

이재명의 민주당도 아닙니다

이제  곧 끝날이 올겁니다

힘을 내서 이 오욕의 시간들과 싸워 이게냅시다

1
0
share
날이 좋아서 2026.06.23 11:14:58
이겨냅시다.
정청래 파이팅!!!!
강민규 2026.06.23 11:45:59
오직 알.정.찍 갑시다 화이팅 ~^^~!
정청래연임 2026.06.23 06:23:55 조회: 37 코멘트: 3
정청래가민주당중심잡아줘야 2026.06.23 06:07:18 조회: 38 코멘트: 2
이유진 2026.06.22 23:32:54 조회: 31 코멘트: 2
양수 2026.06.22 21:40:57 조회: 37 코멘트: 1
김수정 2026.06.22 20:04:21 조회: 47 코멘트: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