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똥돼주길” 떴는데..송영길 “멸칭 금지!”

이름: 멸칭도공평해야 작성일: 2026-06-22 18:39:22 조회수: 51

739멸칭도 공정하고 공평해야 하지 않을까요????

"문조털래유"는

공중파라디오에 가서도 실컷 말하고

 여기저기서 실컷 다 쓰고 퍼뜨려 놓고선...

"새똥돼주길" 뜨자마자 이제 "멸칭 그만 쓰자"고 

하네요...특히 그쪽에서 이제부터 쓰지말자고 하네요???

불공평하고 불공정하지 않나요???

얍삽하기도 하고요...

2
0
share
오경숙 2026.06.22 20:11:22
너무 안되겠다싶은거죠. 이제나저제나 지자자들은 뉴이재명제지를 원하고원하였는데 계속 무시하다가 마지막 당원들과의 마지노선이라고할수있는 해외순방 기자회견때도 대통령 멸칭따윈 상관하며.기만하더니 민정수석자리도 한씨와김앤장?당원과 지지자들 우롱하여.지지율 현타오게.떨어지니 쪼오금 움직였다 허나 너무 멀리와부렸으니우쨔냐yeambyoung stop
날이 좋아서 2026.06.23 11:13:07
남들 조롱엔 같이 낄낄거리다
본인들 조롱 당하면 발끈하네.
먼저 분란 일으킨 가해자에겐 말 없다가 당하다당하다 분통 터져 반격하는 피해자에게 볼썽 사납게 싸우지 말라고 훈계하는 훈장되시겠다?
ㅋㅋㅋㅋ
양수 2026.06.22 21:40:57 조회: 36 코멘트: 1
김수정 2026.06.22 20:04:21 조회: 45 코멘트: 3
멸칭도공평해야 2026.06.22 18:39:22 조회: 52 코멘트: 2
오경숙 2026.06.22 17:32:03 조회: 36 코멘트: 1
오경숙 2026.06.22 17:17:46 조회: 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