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나마 속 시원한 뉴스네...좀 아쉽지만...
이름: 별도달도
작성일: 2026-06-22 15:27:36
조회수: 54

내란 중요범죄자는 4형을 때렸어야지...25년이 뭐야....
1
0
share
-
두드림
2026.06.22 16:04:08
-
이거보며 그나마 웃었습니다. 판사를 봤습니다. 역시 포청천판사 이진관. 👍👍👍👍
특검 구형은 도대체 왜 이렇게 약한지 좀 화가 나지만, 25년 선고 그나마 감사합니다.
|
오경숙
2026.06.22 17:32:03
조회: 34
코멘트: 1
|
|
오경숙
2026.06.22 17:17:46
조회: 46
|
|
별도달도
2026.06.22 15:27:36
조회: 55
코멘트: 1
|
|
별도달도
2026.06.22 14:55:31
조회: 23
|
|
시사타파NEWS
2026.06.22 13:41:40
조회: 53
코멘트: 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