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나마 속 시원한 뉴스네...좀 아쉽지만...

이름: 별도달도 작성일: 2026-06-22 15:27:36 조회수: 54

내란 중요범죄자는 4형을 때렸어야지...25년이 뭐야....

1
0
share
두드림 2026.06.22 16:04:08
이거보며 그나마 웃었습니다. 판사를 봤습니다. 역시 포청천판사 이진관. 👍👍👍👍
특검 구형은 도대체 왜 이렇게 약한지 좀 화가 나지만, 25년 선고 그나마 감사합니다.
오경숙 2026.06.22 17:32:03 조회: 34 코멘트: 1
오경숙 2026.06.22 17:17:46 조회: 46
별도달도 2026.06.22 15:27:36 조회: 55 코멘트: 1
별도달도 2026.06.22 14:55:31 조회: 23
시사타파NEWS 2026.06.22 13:41:40 조회: 53 코멘트: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