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한다고 뭐가 달라질것이 있냐는 분 계시는데.... 시도는 해봐야죠.

이름: 양수 작성일: 2026-06-22 01:14:20 조회수: 28
0
0
share
이유선 2026.06.22 10:21:23
저는 님글 보고 문자 보냈습니다 ㅎㅎ 해야 한다고 봅니다. 많은 사람이 보내면 효과 있을 거라고 생각하고요
양수(전주) 2026.06.22 00:53:11 조회: 48
양수 2026.06.22 01:14:20 조회: 29 코멘트: 1
별도달도 2026.06.22 01:19:36 조회: 67 코멘트: 1
별도달도 2026.06.22 01:09:53 조회: 47
양수(전주) 2026.06.22 00:53:11 조회: 48
오경숙 2026.06.22 00:48:40 조회: 39 코멘트: 2
별도달도 2026.06.22 00:23:14 조회: 50 코멘트: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