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한다고 뭐가 달라질것이 있냐는 분 계시는데.... 시도는 해봐야죠.
이름: 양수
작성일: 2026-06-22 01:14:20
조회수: 28
0
0
share
-
이유선
2026.06.22 10:21:23
- 저는 님글 보고 문자 보냈습니다 ㅎㅎ 해야 한다고 봅니다. 많은 사람이 보내면 효과 있을 거라고 생각하고요
|
양수(전주)
2026.06.22 00:53:11
조회: 48
|
|
양수
2026.06.22 01:14:20
조회: 29
코멘트: 1
|
|
별도달도
2026.06.22 01:19:36
조회: 67
코멘트: 1
|
|
별도달도
2026.06.22 01:09:53
조회: 47
|
|
양수(전주)
2026.06.22 00:53:11
조회: 48
|
|
오경숙
2026.06.22 00:48:40
조회: 39
코멘트: 2
|
|
별도달도
2026.06.22 00:23:14
조회: 50
코멘트: 2
|

문자 한다고 뭐가 달라질것이 있냐는 분 계시는데.... 시도는 해봐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