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정....

이름: 별도달도 작성일: 2026-06-22 00:23:14 조회수: 47

여태 수박이라고 믿었구 그랬는디.....

고민정이 옳은겨?? ㅠㅠㅠㅠ

그래도 이낙지는 아니여....시러....

0
0
share
WINWIN 2026.06.22 05:47:53
이낙연은 성급하게 먼저 카드를 까서 문제였던거지 지금 생각해보면 ㅇ이재명대통령의 중도실용주의와 이낙연이 하고 싶었던 보수와 협치가 무엇이 다른지 모르겠네요.
오경숙 2026.06.22 09:55:21
잠깐 고민정이 옳았었다 생각도 들었는데요
(저희동네 지역구의원)
요즘 모 유뜝보니까 이재명쪽으로 줄서기하려는 처사를 하여
보좌관에게 문자했습니다 .
다~~보고있으니 선택 잘 하시라. 전당대회에서 정청래를 지지해 주십사하고 요.
양수(전주) 2026.06.22 00:53:11 조회: 46
오경숙 2026.06.22 00:48:40 조회: 38 코멘트: 2
별도달도 2026.06.22 00:23:14 조회: 48 코멘트: 2
별도달도 2026.06.22 00:00:05 조회: 34
별도달도 2026.06.21 23:38:09 조회: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