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이재명 .너무없이 살아도. 있이 살아도 문제야
이름: 오경숙
작성일: 2026-06-21 17:27:00
조회수: 44
소년공에서 ->초진보적인 세련된 개혁파된줄
너무 가난해서 .지금도 그 트라우마를 못벗어난 이재명대통. ㅉㅉ
폭주다 폭주 내란당것들이 ㅁㅊ날뛰는 소리로만.
2
0
share
|
WINWIN
2026.06.21 19:08:13
조회: 59
코멘트: 1
|
|
두드림
2026.06.21 18:22:49
조회: 50
코멘트: 1
|
|
오경숙
2026.06.21 17:27:00
조회: 45
|
|
오경숙
2026.06.21 17:24:03
조회: 23
|
|
장복희
2026.06.21 15:43:30
조회: 3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