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이재명 .너무없이 살아도. 있이 살아도 문제야

이름: 오경숙 작성일: 2026-06-21 17:24:03 조회수: 23

https://www.threads.com/@doodle_caricature_o/post/DZ1vP0gEg6B?xmt=AQG0XZD0LUKc_zLMiwciIFpO1b7V_ZAh2G77ETfu6dbAGUhUNGZzh-Tmpv0ERsY1K3tAwVA&slof=1

 소년공에서 ->초진보적인 세련된 개혁파된줄

너무 가난해서  .지금도 그 트라우마를 못벗어난 이재명대통. ㅉㅉ  

폭주다 폭주 내란당것들이 ㅁㅊ날뛰는 소리로만.

0
0
share
두드림 2026.06.21 18:22:49 조회: 50 코멘트: 1
오경숙 2026.06.21 17:27:00 조회: 45
오경숙 2026.06.21 17:24:03 조회: 24
장복희 2026.06.21 15:43:30 조회: 35
정청래홧팅 2026.06.21 15:26:36 조회: 62 코멘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