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찬 대표님이 보고싶습니다.

이름: 물어본다 작성일: 2026-06-21 13:50:34 조회수: 22

이해찬 대표님 돌아가셨을때 

마치 부모님이 돌아가신거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마치 세상에 천애 고아가 된 기분.

막막한 무언가가 생겼을때 난 누구에게 기대지?

집안 분란이 생겼을때 난 누구한테 상의하지?

대통령 취임 1년도 되기전에 전 이 사태를 그냥 경험상 예상했나봅니다.

조금만 더 살아계시지...... 너무나 젊으신데... 아직 우리 진영이 떠나보내긴 너무 일렀는데.

하지만 한편으로는 이 더러운 꼴 안보고 가셔서 다행이다 생각도 들고.

오늘따라 더 이해찬 대표님이 보고싶네요.

평전으로 마음을 달래봐야겠어요

3
0
share
shimone2 2026.06.21 22:20:28
ㅠㅠ 속상합니다 계셨다면.. 이정도로 민주당이 망가지지 않았을텐데...
이렇게 뒷통수칠줄 몰랐어요 ㅠㅠㅠㅠㅠㅠㅠ
별도달도 2026.06.21 14:19:39 조회: 46 코멘트: 1
별도달도 2026.06.21 14:14:00 조회: 39
물어본다 2026.06.21 13:50:34 조회: 23 코멘트: 1
잼통퇴임후불안 2026.06.21 13:25:20 조회: 46 코멘트: 1
두드림 2026.06.21 12:37:40 조회: 38 코멘트: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