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통은 “검찰개혁”이 아니고 “검찰활용”에 관심있었네

이름: 잼통퇴임후불안 작성일: 2026-06-21 13:25:20 조회수: 51

잼통 본인과 손가혁과 뉴이재명을 위한 

이재명식 검찰로 만들고 싶어하시는것 같네요 ...

검찰폐지론자나 검찰개혁론자가 아니었네요...

본인이 검찰한테 당하면서 

검찰을 없애야 겠단 생각을 한게 아니라,

본인이 권력을 쥐면

검찰을 어떻게 (본인등을 위해) 활용 할까 

그 고민을 깊게 하신 분이시네요...

3
0
share
이유선 2026.06.22 10:24:46
자의식 과잉 같아요....
민주당의 과거를 보며 "등신들... 왜 저렇게 밖에 못해?왜 당하는거야?" 이렇게 생각하고, 자기가 대통령되면 검찰 칼 휘둘러서 뭐든 다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거 같아요.
별도달도 2026.06.21 14:14:00 조회: 43
물어본다 2026.06.21 13:50:34 조회: 27 코멘트: 1
잼통퇴임후불안 2026.06.21 13:25:20 조회: 52 코멘트: 1
두드림 2026.06.21 12:37:40 조회: 44 코멘트: 2
잼통의퇴임후불안 2026.06.21 12:28:53 조회: 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