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타파 4시까지듣고

이름: 오경숙 작성일: 2026-06-21 10:37:59 조회수: 42

이제서야일어났네요. 날도 화창합니다.

시사타파서.

듣고 하고싶은말들은 거의 다 들은듯 음방까지. 

아미님을 어머님 으로  잘못읽어  좀 웃었었고

.멤버쉽10개쐈다가.잘못 눌렀다는 은숙님, 

윈윈닝 방탄.고양이... 어우 . 즐거웠습니다 

오늘도. 이런날을이용하여 

 자전거 라이딩을 나가도록하렵니다 

0
0
share
민정수석비교 2026.06.21 11:04:56 조회: 37
검찰장악으로가네 2026.06.21 10:56:09 조회: 38 코멘트: 2
오경숙 2026.06.21 10:37:59 조회: 43
날이 좋아서 2026.06.21 09:37:14 조회: 37
보완수사권철폐 2026.06.21 08:26:49 조회: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