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타파 4시까지듣고
이름: 오경숙
작성일: 2026-06-21 10:37:59
조회수: 34
이제서야일어났네요. 날도 화창합니다.
시사타파서.
듣고 하고싶은말들은 거의 다 들은듯 음방까지.
아미님을 어머님 으로 잘못읽어 좀 웃었었고
.멤버쉽10개쐈다가.잘못 눌렀다는 은숙님,
윈윈닝 방탄.고양이... 어우 . 즐거웠습니다
오늘도. 이런날을이용하여
자전거 라이딩을 나가도록하렵니다
0
0
share
|
민정수석비교
2026.06.21 11:04:56
조회: 30
|
|
검찰장악으로가네
2026.06.21 10:56:09
조회: 31
코멘트: 2
|
|
오경숙
2026.06.21 10:37:59
조회: 35
|
|
날이 좋아서
2026.06.21 09:37:14
조회: 32
|
|
보완수사권철폐
2026.06.21 08:26:49
조회: 28
|

